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대한 영화 세부 사항을 바꾼 8 명의 배우의 요구

반응형

기괴한 라이더 요구가있는 것은 현재 세계에서 힙 스터 예술가와 "독특한 눈송이"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전설적인 지위에 이미 도달 한 배우는 더 많은 스크린 시간을 요구하고, 라인을 변경하고, 영화 제목을 변경하기까지합니다. 당연히이 모든 변경은 좋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냉기가 없습니다.

 

어쨌든, 여기에 8 명의 배우가있어 중요한 영화의 세부 사항이 바뀌 었습니다!

 

 

1. 미라 (2017)
톰 크루즈 (Tom Cruise ) 는 미라가 성격과 동일한 화면 시간을 가지고 있음을 알았을 때 장면을 더 많이 확보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전체가 기본적으로 그의 공연에 의존했기 때문에 감독은 동의했다. 그리고 그것이 암흑 우주의 끝이었습니다.

 

 

2. Snakes on a Plane (2006)
샘 L. 잭슨은이 영화 제목을 너무나 사랑했기 때문에 영화 경영진이 "Snakes on a Plane"을 "Pacific Flight 121"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을 때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그가 들었던 것이 가장 어리석은 짓이라고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와 동의한다! 잭슨은 그 장면에있는 동안 슈트에게 이것이 R 등급 영화 여야한다는 사실을 확신 시켰습니다. 결국 우리는 결국 그 장면을 보았습니다. SLJ! 감사합니다.

 

3. 어벤저 스 (Avengers, 2012)
처음에는 "shawarma"라인이 끝나면 "다음은 무엇입니까?" 고맙게도 Robert Downey Jr.와 Joss Whedon은 게임을 강화했으며 Joss는 "shawarma"에서 멈추기 위해 3 개의 전체 페이지를 썼습니다. 승무원들은 영화를 촬영 한 후 오랫동안 먹는 보너스 후 크레디트 장면을 만들기로 너무 많이 사랑했습니다.

4. 쥬라기 세계 (2015 년)
하이 - 발 뒤꿈치를 쓰면서 T-Rex를 앞 지르는 Bryce Dallas Howard의 바보 같은 장면을 기억하십니까? 응, 여배우가 그 추격을 위해 그들을 빼앗기를 거부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이것이 감독의 잘못이라고 생각했지만, 아니지만 페미니즘입니다.

 

 

5. 펄프 픽션 (1994)
Tarantino의 원본 Samuel L. Jackson의 캐릭터 Jules에서 큰 Afro가 있어야만했지만 가발을 담당 한 승무원은 Jheri 컬 가발을 구입하지 않았다. 감사하게도 SLJ는 신경 쓰지 않았다. 실제로 그의 새 머리 스타일을 좋아했습니다.

 

6. 슈렉 (2001)
슈렉이 왜 스코틀랜드의 소리를하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영화의 3 분의 1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발휘 한 뒤 밝혀진 마이클 마이어스 (Michael Myers)는 악당 인 파르콰드 (Farquaad) 여사가 영어 수준의 고급 액센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오우거가 스코틀랜드 사람이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모든 라인을 다시 녹음하고 애니메이션을 변경하면 스튜디오의 비용은 약 5 백만 달러가되지만 결국에는 큰 결정이었습니다.

7. Star Wars : The Phantom Menace (1999)
나는 Mace Windu의 광선 검이 자주색임을 알아 차리지 못했지만 Samuel L. Jackson은 루카스에게 개인적으로 캐릭터 무기의 색깔을 바꾸라고 요청했다. 왜냐하면 기본 광선 검은 영화에서 찾기가 어렵다. 잭슨의 주된 논거는 스타 워즈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루카스의 머리 속에 있다는 것이었고, 그래서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있었습니다. 팬들이 그 성명서에 동의하지 않았다고합시다.

 

8. Hunger Games (2012)
기술적으로이 변화는 배우가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에 의해 시청자가 요구했습니다. 미나리 아재비 고양이는 Hunger Games의 책에서 "진흙 투성이의 노란 외투로, 귓전에 반은 눈에 띄지 않고 썩은 스쿼시의 색깔은 눈으로 보입니다"라고 묘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팬들이 흑인과 백인 키티를 보았을 때 그들은 열매를 맺었고 그것을 쓰레기처럼 보이는 것으로 바꿔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랬다. 결국에는 스튜디오가 자신이 가지고있는 것에 붙어 있어야한다고 말한 사람들이 있었고, 꿈꾸는 미나리 아재비를보기에 황홀한 사람들이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