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든 시간의 최고의 만화 10 개

반응형

옛날 토요일 아침 만화를보고 일찍 일어나서 곡물 대신 어젯밤의 피자를 먹는 좋은 옛날을 기억하십니까? 아니? 나만? 좋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아직도 너가 어렸을 때 만화를 즐겼다는 것을 확신한다. Tom과 Jerry, 약간의 TMNT가 여기저기서 섞여 있고, Transformers가 꼬집어서 멋진 만화 칵테일처럼 들립니다.

 

이 애니메이션 모험 덕분에 우리는 더 행복해졌습니다. 우리는 장난감 변압기 나 포케몬 상자를 볼 때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감미롭고 달콤한 어린 시절의 추억을 기려, 나는 모든 시간대 최고의 만화 상위 10 위 목록을드립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므로 의견을 남기고 목록을 남겨 둡니다.

 

 

1. 루니 툰스 (Looney Tunes)
솜털 같은 애니메이션 멍청이의 엉뚱한 모험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들려 줄 수 있지만, 한 가지 확실합니다. 그리고 분명히 고전적인 루니 튠즈 에피소드와 YouTube의 WB 키즈 채널에서 볼 수 있으므로 필요할 때마다 합법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Tom and Jerry
1940 년 이래로이 두 사람 (지지 캐스팅뿐만 아니라)은 TV에 출연 해 왔으며, 거의 60 년 동안 서로 문자 그대로의 고양이와 마우스를 연주했습니다. Looney Tunes와 마찬가지로 T & J 에피소드를 YouTube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The Simpsons
"Simpsons는 이미 해냈다."라는 말은 단지 재미있는 말일뿐만 아니라 간단히 말하면 쇼를 요약합니다.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Simpsons가 이미 에피소드 중 하나에서 해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매우 우습다!

 

 

4. 스폰지 밥 스퀘어 팬츠
매일 100 개의 새로운 밈이 인터넷에서 태어 났지만 실제 생활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생존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스폰지 밥을 만들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 그래, 만화도 엉덩이를 걷어차!

5. 포켓몬
당신이 나를 안다면, 아마도 당신은 포케몬을 며칠 동안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매우 짧게 유지할 것입니다. 만화로서, 또는 나는 애니메이션을 말해야 만합니다. 그것은 우정, 동기 부여 및 장애물 극복에 관한 환상적인 이야기입니다. 온 가족이 즐겁습니다. 비록 최근에 내가 발견 한 바에 따르면, 30 세의 두뇌가 "음모"에 몇 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6. 오리 ​​이야기
당신이 펑키베이스 라인을 두려워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어떤 오리 이야기를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 - 우! 우리의 두뇌에서 세계에서 가장 잡수스러운 노래를 얻으려고 행운을 빈다. 재부팅을 아직 보지 못했지만 인터넷은 갈퀴를 날카롭게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므로 적어도 원본만큼 좋습니다.

 

 

7. Rick and Morty
나는 Rick과 Morty 를 좋아하는 사람들에 대한 오명이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독성 팬들이 그것에 관해서 뭐라 말할지라도 정말 훌륭한 공연이다. 대중 문화에 대한 참고 자료를 아는 것이 더 즐겁습니까? 그럼 당연하지! 당신이 모르는 경우에도 유머를 즐길 수 있습니까? 긍정.

 

 

8.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휴머노이드 괴물로 변모하고 뉴욕을 보호하기 위해 무술을 배운 거북이가 진짜 금광으로 판명 된 가장 이상한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Cowabunga, 형제! 피자를 들고 슈레더의 금속 엉덩이를 걷어차합시다!

 

 

9. 중력 폭포 (Gravity Falls) 중력 폭포 (Gravity Falls)를
아직 볼 수 없었던 것을 두려워하면서, 나는 어떤 스포일러도 보여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몇 가지 에피소드를보고 그것이 만든 최고의 애니메이션 명작 중 하나라고 말해보세요.

 

10. Batman : The Animated Series
이것은 인트로를 듣 자마자 네거 (nether) 지역에서 당신을 붙잡는 쇼 중 하나입니다. Batman은 놀라운 스토리 호를 제공함과 동시에 나중에 만화, 게임 및 영화에 참여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였습니다. 물론 Harleen Quinzel, 일명 Harley Quinn에 대해 BTAS는 슈퍼 히어로에 대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쇼를 만듭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