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00 년까지 쓸모없는 7 가지

반응형

우리 각자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언급하는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조부모님이 아직 젊었을 때 그들은 꼭 필요했습니다. 손주가 생길 때까지 사라질 수있는 일이 있습니까? 과학자들은 이미 그것에 대해 어떤 예측을하고 있으며 그들이 옳다고 모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멸종 된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 지갑에있는 종이 조각을 의미합니다. 얼마나 자주 사용합니까? 우리가 10 ~ 20 년 전에했던 것처럼 자주. 플라스틱 카드는 현금을 거의 밀었습니다. 그러나 카드 시대가 끝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AndroidPay와 ApplePay 덕택에 우리는 스마트 폰으로 주머니에 넣거나 손목에 똑똑한 시계로 쇼핑을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을 고려하면 지갑도 사라질 수 있습니다.


초콜릿

모든 초콜렛 중독자를위한 나쁜 소식. 이 맛있는 디저트는 가능한 한 많이 섭취하십시오. 기후 변화로 인해 곧 사라질 수 있습니다. 카카오 식물의 성장을 심각하게 방해하거나 심지어 멸종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큽니다. 식품 제조사들은 진짜 초콜릿처럼 맛볼 수있는 또 다른 음식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없습니다.

안경

안경을 쓰고 생활하는 것은 악몽입니다. ​​특히 3D 영화를 볼 때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안과 의사는 곧 눈을 스캔하는 스마트 임플란트로 모든 사람이 20시 20 분의 시력을 회복 할 수있게 될 것이고 고통없이 모든 시력 문제를 해결할 수있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이 렌즈는 적용하기 쉽고 환자는 눈에서 그들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