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개인파산 하게된 동기가!

반응형

 

개인파산 하게된 동기가!

개인파산 신청인 0 0 0는 파산신청을 하게된 동기를 다음과 같이 작성 제출하오니 추후 사실 진술서에 관하여 거짓이 발생 할 경우 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겠습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0 0 0 이라는 사람을 알게 되었고 그 사람과 어쩔 수 어절 수 없는 동거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동거를 한지 첫아이를 낳게 되었고 둘째를 낳고부터 제 인생은 헤어나질 않았습니다. 남편 이000은 돈을 벌지 않았습니다. 첫아이를 낳고 나서도 남편은 일을 하질 않았고 순전히 제가 벌어오는 돈으로 생활을 했습니다. 일이라도 안하면 돈을 쓰지도 말아야 하는데 남편은 당시 노름에 빠져 있었고 돈이 없어 저에게 돈을 요구 하면 어절수 없이 빚을 내서라도 돈을 줘야만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남편의 폭력을 감당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월급을 받는 날엔 어김없이 제게 돈을 요구했고 어김없이 노름을 하였습니다. 술에취해 하루를 살다시피 했고 밤에는 노름에 빠진 그런 짐승같은 사람이었습니다.



관 련 글

[밝은세상으로] - 이제와 생각해보니 저의 어리석고 미련하고

[밝은세상으로] - 제발 숨쉬고 살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밝은세상으로] - 채무자가 개인회생을 신청하게 된 구체적 사정



또한 결정적으로 남편은 마약에 손을 대기 시작했고 결국 교도소까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도저히 살아갈수가 없었습니다. 남편 뒤바라지 까지 해야 했고 제가 받는 월급으로는 생활이 되지 않았습니다. 여기저기에서 돈을 빌려 생활하고 또 월급받아 빌린돈을 채워주고 대출까지 받게 되었고 결국 제인생의 마지막이 되어 버렸습니다. 남편은 조금도 나아지질 않았습니다. 예전보다 더 못한 생활을 했고 결국 2002년 이혼을 하게 되었고 생활비로 빌렸던 대출은 모두 제 몫이 되어버렸습니다. 닥치는대로 일을 했습니다



갚아보려 많은 노력도 했습니다. 손에 피가 나도록 설거지도 하고 허리가 끊어질듯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저에게 나아지는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결국 이혼을 하고 나름대로 편안 생활이 될꺼라 생각했지만 빚이 저를 놓아주질 않았습니다. 부자가 되길 원하진 않았습니다. 단지 사람다운 삶을 살아가고 싶어 노력 했습니다. 그러나 저에게 남은건 아무것도 없고 빚을 평생 짊어가면서 살아야 하는 여자가 되었습니다. 도저히 감당할 수가 없고 제 인생에 어디서부터 잘못 된 것인지 죽고 싶은 심정을 갖고 살아야 했습니다



존경하는 판사님 저 혼자 사랑가려고 했던건 아니였습니다. 남편에게 천대받으며 그렇게 살아가지만 않았다면 지금처럼 이런 일은 없을꺼라 생각하면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빚에 벗어나려 많은 노력을 했지만 결국 제가 선택해야만 했던 일은 개인파산 신청이었습니다. 저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은행들에게 멀숙여 사죄드리며 판사님에게도 죄스러운 마음입니다. 제발 제가 다시금 살아갈 수 있도록 판사님의 선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