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피부에 좋은 음식 8가지 기본 팩트

반응형
  • 피부에 좋은 음식 8가지 기본 팩트

건강하게 보일 수있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 피부의 품질이며, 그 품질은 청소년에게서 제공하는 보살핌에 달려 있습니다. 유전자가 논란의 여지가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다행히도, 우리의 얼굴을 무성하고 빛나게 만드는 것은 주로 우리 손에 피부에 좋은 음식이 달려 있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2019년 최고의 헤어스타일 단발과 긴머리

 

2019년 최고의 헤어스타일 단발과 긴머리

2019년, 많은 여성들이 여름, 겨울, 봄, 가을이든 언제나 아름다운 새 머리 색깔을 시험해 볼 수있는 절호의 계절. 2019 년이 헤어 컬러 트렌드에 대한 대담한 성명서의 해로 불리기 때문에 금년에 화려하게 다른..

rodlsghltod.com

 

 

이를 위해서는 내부 치료뿐만 아니라 외부 치료 (혈청, 크림 또는 자외선 차단제)를 모두 포함하는 완전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비타민, 미네랄 및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다른 물질을 함유하고있어 탄력, 탄력 및 광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가공 식품과 정크 푸드를 많이 먹는다면 우리의 표피에도 반영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식단에서 빠뜨릴 수없는 주요 식품 목록이 피부에 좋은 음식 제공합니다.

 

 

Fatty Fish


오메가 3 지방산은 연어와 정어리와 같은 기름진 생선이 함유되어있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항 염증 성분을 생성시킵니다. 그들은 또한 튼튼함을 제공하는 근육과 조직을 구축하기위한 필수 다량 영양소 인 고품질 단백질의 원천이기도합니다.

 

 

오매가 지방산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오메가 9 지방산 (올레산으로 잘 알려져 있음)의 높은 함량이 표피의 부드러움과 보습을 좋아하고 세포를 재생시키고 손상을 복구하기 때문에 아보카도는 우리 피부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동맹국 중 하나입니다. 피부에 좋은 음식

또한 염증과 싸우는 것 외에도 피부의 밀도와 두께를 증가시켜 피부톤과 외모를 향상시키는 항산화 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


과일과 채소 과일과 채소에는 세포 손상과 노화를 일으키는 유리기와 싸우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피부에 좋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콜라겐의 전구체 인 비타민 C와 피부의 구조를 형성하는 단백질 인 비타민 C와 같은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색상을 갖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피부에 좋은 음식에 속합니다.

 

 

[분류 전체보기] - 타이거 비키니 입은 완벽한 아름다움!

 

타이거 비키니 입은 완벽한 아름다움!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백만장 자에게 부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물어 보면 두 가지 이야기를들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이러한 이야..

rodlsghltod.com


 

견과류와 씨앗이 피부에 좋은 음식이다

 

견과류와 씨앗에는 단백질, 필수 지방산, 비타민 E (강력한 산화 방지제), 비타민 C와 아연, 피지 샘 기능과 피부 세포 수복에 관련된 무기물이 들어 있습니다. 이 그룹에는 견과류, 땅콩, 아몬드 및 치아, 참깨, 호박 및 해바라기 씨와 같은 씨앗이 포함됩니다.

 

 

브로콜리가 피부에 좋은 음식이다


브로콜리는 비타민 C와 베타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비타민 A 전구체는 표피의 조기 노화를 억제하고 다른 비타민의 항산화 기능을 강화하며 콜라겐을 오염이나 햇빛과 같은 외부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또한,이 식물은 sulforaphane, 조직 재생을 돕는 산화 방지제를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C, E 및 A보다 더 강력합니다.


 

다크 초콜릿 역시 피부에 좋은 음식이다


초콜릿은 노화 방지 효과가있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코코아는 조기 노화를 유발하는 햇빛 및 유리기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하는 플라 보놀 (flavonols) 덕분에 가장 우수한 항산화 식품 중 하나입니다.

초콜릿에는 마그네슘, 구리, 칼륨, 철분과 같은 미네랄도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영양을줍니다.


 

여러가지 곡물 


곡물 전체 곡물은 섬유의 기여로 유명합니다. 독소를 제거하면 피부가 여드름 발병을 덜 일으 킵니다.

그러나 곡물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비타민 E 및 아연과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피부를 자유 라디칼로부터 보호하고 세포 손상을 복구하는 영양분입니다. 반면에 셀레늄은 표피의 탄력성을 선호하며 이 역시 피부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힌다.


 

가장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계란


이 동물성 음식에는 표피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달걀 흰자위는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있어 피부를 강화시키고 과도한 지방을 싸우는 반면 노른자는 새로운 세포의 개발에 관여하는 비타민 A와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루테인을 제공합니다. 비타민 B, D 및 E가 풍부하여 이 또한 피부에 좋은 음식에 포함된다.

 

 

[분류 전체보기] -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밝은세상으로] -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rodlsghltod.com

[분류 전체보기] - 잊지 못할 아시아 여배우 10명

 

잊지 못할 아시아 여배우 10명

잊지 못할 아시아 여배우 10명 아시아 여성의 아름다움은 전설적이며,이 기사의 그림을 보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마법 일 수도 있고, 그냥 좋은 화장 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동양적 기원을 가..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