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반응형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백만장 자에게 부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물어 보면 두 가지 이야기를들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이러한 이야기는 일련의 사건을 통해 부자가되지 않고 부자가되지 못하거나 부자가 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들을 얻었을 때조차도, 그들은 열심히 일했거나 투자에 돈을 쏟아 부 었다고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있어 여왕입니다. Destiny 's Child에서 그녀의 놀라운 솔로 공연에 이르기까지이..

rodlsghltod.com

 

 

그러나 현실은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소액 수입이있는 사람들에게서 배울 수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것 이상입니다. 부채에서 벗어나서 그 기술을 키울 수있는 헌신이 있습니다.

뉴욕 타임즈의 베스트셀러 작가 인 그랜트 카드 돈 (Grant Cardone)은 한때 설명하면서, 여러 투자를 통해 자금을 확보하고 재정적으로 안전 할 때까지 고급 시계와 자동차를 피했다.

 

 

 

무서운. 섬뜩한 이야기 -실제상황-

항아리에있는 연쇄 살인범의 175 년 된 머리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있어..

rodlsghltod.com

 

 

Cardone의 인생을 살펴보면 21 세에 대학을 그만두고 사업을하기 위해 떠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파산했고 거대한 부채에 빠져 있었고 그는 그것을 싫어했다. 그러나이 사업을 통해 그는 하루 종일 싸우면서 돈을 현명하게 사용했습니다. 30 세가되었을 때, 그는 백만장 자의 지위에 올랐다.

그의 예는 우리가 매일 취하는 결정이나 우리가 돈을 쓰는 방법이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결국, 부자가되는 것은 우리가 가진 개인적인 습관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이러한 습관은 백만장 자가되기 위해 우리가 취해야 할 조치입니다.

우리가 구체적으로 조치를 취하기 전에, 저는 여러분에게 모범을 보이고 우리의 결정이 우리의 재산에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25 살이라고 말하면 매 2 주마다 격주로 100 달러를 내고 저축 예금 계좌에 넣으십시오. 65 세가 될 때까지 이렇게하십시오. 65에 도달 할 때까지, 시장 수익률은 매년 6 %라고 가정 할 때 $ 415,000로 끝날 것입니다.

이제 $ 100에서 $ 200로 바꿨을 때를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것이 동일하게 유지된다면, 결국 $ 1,000,000 이상으로 끝날 것입니다! 그 아이디어가 당신을 자극한다면, 제가 그 단계들에 관해 당신에게 이야기하게하겠습니다.

결국 그것은 투자와 저축에 관한 전부는 아닙니다. 백만장자가되는 것은 똑똑한 소비에 관한 것이고 차이점이 있습니다.

 

 저축 계좌가 없다면 당장 계좌를 개설하라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난방, 인터넷, 전화 및 신용 카드로 지불해야하는 청구서가 모두 있지만 언제 마지막으로 지불 했습니까? 백만장자가되는 첫 번째 단계는 실제로 저축 예금에 자동 결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축 계좌가 없다면 당장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 단계의 아이디어는 주 단위 또는 주 단위 또는 월 단위로 저축 예금 계좌에 실제로가 입할 수있는 금액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모든 비용을 고려한 다음 저축에 투입 할 금액을 추가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주일에 25 달러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꽤 탄탄한 기반입니다.

1 년 내내 - 복리이자로 1300 달러에 쉬게 될 것입니다.

또한이 프로세스를 최대한 원활하게하기 위해 자동 결제를 설정해야합니다. 그렇게하면 매주 말에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 카드 사용 안함

 

두 번째 단계는 당신이 매달려있는 모든 종류의 부채를 두드리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가장 큰 부채는 신용 카드이며 그들은 최악입니다. 당신을 위해 일하는 금리는 당신의 부의 목표를 죽이는 가장 큰 원인입니다. 그러나 특히 신용 카드는 특히 무자비합니다 - 특히 여러 개의 신용 카드 채무가있는 경우. 첫 번째 목표는 한 번에 적어도 하나의 카드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완료되면 카드를 취소하고 하나의 카드 만 남을 때까지 자릅니다. 신용 카드 부채는 나쁘지만 신용 카드는 사용 방법을 알면 여전히 유용합니다.

그리고 카드 전체를 지불하려고 애쓰는 경우 다음 단계를 고려하십시오.

 

 

신용 카드 이자율 협상

 

 

신용 카드 부채로 부분적으로 만 지불하는 경우, 실제 원금보다이자로 바로가는 가능성이 많습니다. 원근법에있는 현실적인보기는 당신이 당신의 신용 카드에 $ 5,000를 빚지고다는 것을 말한다. 신용 카드가 18 % APR (연간 이자율)의 이자율을 청구하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그 해에 걸쳐 많은 돈을 빚 졌기 때문에 추가로 900 달러가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신용 카드 회사가 완전히 나쁘지 않고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사람들에게 실제로 보상을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보상은 일반적으로 낮은 금리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철저히 말하지 않을 것이므로 전화를 걸어 상황을 설명해야합니다. 그것은 묻지 않을 것입니다.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아니오라고하면, 당신이 할 수있는 뭔가가 있습니다.

 

 

송금 잔금

 

아니, 네가 원하는 걸 얻을 때까지는 소리 지르는게 아니야. 그것은 저울을 이전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은행이 귀하에게 더 낮은 요율을주고 싶지 않더라도 잔금을 이체 할 권리가 있습니다. 결국 귀하의 돈이며, 새로운 카드 또는 낮은 요금을 기꺼이 제공 할 새로운 은행으로 인해 잔액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특정 기간 동안 아무런이자가없는 잔액 이체 카드를 제공하는 은행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중 일부 은행은 은행 수수료도 내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이전 결정을하기 전에해야 할 또 하나의 좋은 일은 부채 정리 대출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대출은 신용 카드에서 찾을 수있는 것보다 훨씬 낮은 금리를 청구합니다.

신용 카드로 모든 것을 정리하면 다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부채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부채는 학생 부채입니다. 이 빚은 우리가 가지고 있고 가능한 한 빨리 갚을 필요가있는 차 대부금 및 신용 카드 빚 저쪽에 방법이다. 평균적으로, 개인은이 특정한 빚을 갚기 위해 21 년을 소비합니다. 그리고 신용 카드의 이자율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학자금 대출이자 및 지불금은 많은 돈을 먹을 것입니다.

이 부채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의 특정 단계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1. 귀하가 빚진 금액과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가족, 친구, 연방 대출, 은행 대출 등 모든 것을 열거하십시오.
  2. 모든 채무를 최우선 순위에서 최하위 순위로 랭크하십시오. 가장 높은 이자율을 가진 사람이 최고입니다.
  3. 개인 융자 계산기를 찾아서 가장 좋은 지불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4. 우선 순위가 높은 대출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먼저 벌어 내리십시오. 이렇게하면 장기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학생 부채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부채를 모두 처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들 모두가 조직되면, 당신이 빚진 부채를 다루는 것이 더 쉽습니다. 또한, 빨리 빚을 갚을수록 학생 빚을 빨리 갚을 수 있습니다.

 

 

덜 먹어라.

 

부채가 모두 분류되면 다음 일은 다른 지출 습관을 고르는 것입니다. 가장 흔하고 비싼 습관 중 하나는 외식입니다. 저기 식당 음식은 적어도 식료품 가게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재료의 가격의 300 % 비용이 많은 소스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어디에서 식사를하던간에, 집에서 만든다면 당신이 얻는 것은 당신에게 더 저렴했을 것입니다.

집에서 요리하는 것은 정말 저렴합니다. 말할 것도없이 아주 빠르고 단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리 기술이 부족하다는 핑계는 없습니다.

또한 아이디어를 두 배로 늘리면이 아이디어로 절감액을 두 배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저녁 식사를 위해 약간을 가질 수있을 것이고, 그 다음 당신은 점심 먹다 남은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 입을 먹이면 음식을 대량 구매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저렴한 식료품을 찾으십시오.

 

그리고 음식에 대한 메모에서, 돈을 절약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값싼 식료품을 찾는 것입니다. 저축은 마음이 울리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을 것이지만 조금은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고급 상점이 저렴한 상점에서 찾을 수있는 것보다 몇 센트에서 몇 센트 높은 가격을 붙이면 가격 차이가 상당히 클 수 있습니다. 식료품 가게에서 몇 군데를 쇼핑하면 식료품 점의 가격 차이에 놀랄 것입니다.

당신이 제일 거래를 얻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일정한 품목에 사는 품목의 명부를 만들고 싶다. 특히 소스, 미리 만든 샐러드 또는 냉동 식사와 같이 준비된 음식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거기에서 지역 주변의 다양한 식료품 점 체인에서 가장 큰 구매를 구입하기 위해 몇 주 또는 한 달 정도 걸리십시오. 이상적으로는 1 주일 동안 식료품을 구입하고 영수증을 보관하거나 사물의 가격을 메모하십시오. 한 달이 끝나면 구입 한 음식의 가격을보고 비교하십시오. 가장 저렴한 것을 찾아서 스위치를 만드십시오.

 

제가 말했듯이, 당신은 엄청난 절약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매장간에 10 달러 차이가 있다면, 연간 52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브랜드 또는 매장 브랜드 고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 단계는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의약품, 미용 또는 스킨 케어 제품을 찾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를 고려해 볼 수는 있지만 브랜드로 인해 가격이 높아지는 반면 일반 브랜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에 대해 더 시원한 것은 그들이 더 좋거나 더 좋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아 내려면 성분 목록을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대부분의 문자는 문자 그대로 약간의 사소한 차이점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문자입니다.

 

쿠폰 사용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쿠폰은 더 이상 오래된 학교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이용하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현명하고 읽을 필요가 있지만, 비싼 물건 중 일부는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고기, 견과류 또는 심지어 베이킹 용품과 같은 품목. 그들은 체크 아웃 할 가치가있어.

캐시백 앱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식료품 점에서 쇼핑 할 때 현금을 돌려주는 특정 앱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 중 하나는 SavingStar로, 현금을 돌려 주거나 선물 카드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회원 가입을하면 회원 카드를 회원 카드에 연결하거나 영수증 사진을 찍어서 나머지 카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10 초 규칙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 규칙 또는 단계는 충동 구매 경향이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커다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충동 구매로 인해 신용 카드 빚을 모두 갚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신용 카드로, 사람들은 그들의 구입을 잊고 다만 무언가를 사기 쉽다.

결국, 상점들은 우리가 즉시 구매하고 구매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많은 비열한 방법을 발견했지만, 그 주위에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트릭은 항상 쇼핑 목록을 가지고 그것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편차가 있다면, 목록에있는 것을 상기시키고 거기에 없다면 다시 아이템을 놓으십시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다시 설정 한 후 10 초 동안 구매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신용 카드 명세서가 월말에 어떻게 표시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더 필요한 것이 있으면 생각해보십시오. 심지어 다른 곳에서 더 좋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자문 해보십시오. 아이디어는 당신을 서두르지 않고 10 초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일에 충실하도록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사이드 공연, 사이드 허슬, 똑같은거야.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것들이 당신이하고 싶은 일이고 돈을 잘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걷는 개, 사교육, 정원 가꾸기, 글쓰기를 좋아한다면, 그걸 활용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돈을받습니다. 그리고 그 돈은 신의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직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으면 더 많은 흔들림을 줄 수 있고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귀하의 측면 공연에서 얻은 수입을 특정 물건에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한이 모든 생각들 중에서 당신이 고려해야 할 많은 다른 옵션들이 있습니다. 현명하게 돈을 절약하고 소비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의 수는 말 그대로 끝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인생에서 그들이 적용될 수있는 곳이면 어디든이 전략을 채택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나는 또한 당신이 창의적이고 당신이하고 싶은 일에 충실하도록 권장합니다.

 

 

금연을 하라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많은 사람들에게 또 다른 파괴적인 습관이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중독성이 있지만, 주머니에 거대한 구멍이 생깁니다. 우리 모두는 흡연이 우리를 죽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재정적으로 우리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팩을 구입하는 것부터 미래의 의료비까지. 그래서 당신이 흡연자이고 백만장자가되고 싶다면, 이것은 취하기에 꽤 큰 단계입니다.

 

멥버쉽 회원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멤버십에 돈을 쓰는지는 놀랄 것입니다. 가장 큰 것은 체육관 멤버십입니다. 매년 사람들은 체중을 줄이거 나 적합성을 얻고 체육관 멤버십을 신청하기 위해 새 해의 결의안을 작성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들을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건강하게 지내는 것이 분명 중요하지만 실용적 일 수도 있습니다. 체육관에서 정기적으로 나타나지 않거나 다른 형태의 레크 리 에이션을 좋아한다면 좋아요. 그러나 스스로 호의를 베풀고 체육관 멤버쉽을 취소하십시오. 이 규칙은 귀하가 지불하는 다른 회원권 또는 가입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드롭 전화 서비스 및 케이블 채널

 

가입 서비스 삭제는 휴대 전화 나 TV의 서비스에 적용 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휴대 전화 요금은 이미 고가이며 사용하거나 필요하지 않은 서비스가로드됩니다. 이달 말에 청구서를 살펴보고 필요없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거기에서 당신의 공급자에게 전화하고 그 서비스를 취소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케이블뿐만 아니라 당신이 보지 않는 채널을 위해 이것을하고 싶습니다. 케이블을 완전히 제거하고 Netflix 또는 Hulu와 같은 스트리밍 옵션으로 전환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조명을 끄십시오.

 

우리 아빠들이 우리가 젊었을 때 권력에 관해 들렀을 때, 그들이 옳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기 비용이 많이 들고 절약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필요할 때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방을 나갈 때마다 조명을 끄는 습관을 가지십시오.

한 단계 더 나아가 팬텀 전원 배수구와 싸울 내장 타이머 또는 자동 차단 기능이있는 파워 바를 설치하십시오.

 

 

대중 교통 고려

 

거주 지역에 따라 공공 교통 수단이 매우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대중 교통 시스템에 익숙해 진 시간을 보내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은 의문의 여지가 아닙니다. 어떤 고용주가 세전 통근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주에서는 대중 교통 이용권을 가진 사람들에게 세액 공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도 좋습니다.

광고

장거리를 운전해서 도시에 도착하지 않으면 자동차를 얻는 것이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대중 교통을 선택하면 자동차 대출 지불, 가스, 연간 유지 보수 및 수리 비용이 절감됩니다.

또 다른 것은 당신이 정말로 자동차를 필요로한다면 당신은 언제나 자동차를 임대하거나 동료 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수영장을 고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유로운 물건을 활용하십시오.

\

 

 

누구나 무료로 물건을 좋아하고 더 많은 디지털 연결을 통해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모든 도시와 도시에서 진행되는 여러 가지 진행되는 행사가 있습니다. 음악 축제, 댄스 강습, 미술 전시회 등에서! 어느 쪽이든, 이들은 열심히 일하는 긴 하루 후에 자신을 치료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백만장자가되는 길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우리가 일상적인 선택에 대해 영리하고 어떻게 우리의 장기적 재산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이것만 하면 당신도 백만장자가 반드시 된다 

항상 되새김 하라~~~~~

 

반응형